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스트레이 키즈, 반전 매력 담은 데뷔 단체 티저 공개

Posted on 2018.03.19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스트레이 키즈_단체_티저 (1)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9일 0시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통제’와 ‘해방’이라는 극과 극의 분위기를 담은 스트레이 키즈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붉은 조명 아래 멤버 전원이 같은 의상을 입고 마치 통제된 상황을 표현하는 티저와 광활한 공간 속 각자 개성을 살린 비주얼로 거친 느낌을 뿜어내는 티저로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

 

이 중 리더 방찬이 중심에 서서 깃발을 들고 어딘가 정복한 듯한 티저 이미지는 해방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특정 구역을 지칭하는 데뷔 앨범의 타이틀곡명 ‘디스트릭트9’을 연상케하며 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한다.

0스트레이 키즈_단체_티저 (2)

 

 

스트레이 키즈는 방찬(Bang Chan), 우진(Woojin), 리노(Lee Know), 창빈(Changbin), 현진(Hyunjin), 한(HAN), 필릭스(Felix), 승민(Seungmin), 아이엔(I.N)으로 구성된 9인조로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GOT7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보이그룹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26일 오후 6시 첫 미니 앨범 ‘I am NOT’을 발매하고, 이에 앞서 2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3000석 규모의 데뷔 쇼케이스 ‘Stray Kids UNVEIL‘Op. 01 : I am NOT’’를 개최한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 미니 앨범 ‘I am NOT’과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은 26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강지은 jia7767@dizcul.co.kr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