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Perform

코믹컬 ‘드립걸즈’ 시즌7, 3월22일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

Posted on 2018.03.15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드립걸즈시즌7포스터S

 

신개념 라이브 멀티 코믹쇼 <드립걸즈>가 다시 돌아왔다.

 

대세 개그우먼들이 총 출동하여 TV 프로그램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드립’의 향연을 펼치는 <드립걸즈>가 벌써 일곱 번째 시즌을 맞이하여 오는 3월22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100회에 걸쳐 관객들을 만난다는 반가운 소식을 전해왔다.

 

매 시즌 다른 에피소드를 선보여왔던 <드립걸즈>는 일곱 번째 시즌을 맞아 ‘지구멸망’이라는 흥미로운 소재로 웃음 천국을 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 작품은 ‘<드립걸즈>에 출연하면 최고의 인기를 얻게 된다’라는 공식이 성립될 만큼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한다. 초연 시 당대 최고의 개그우먼인 안영미, 강유미, 정경미 등의 출연으로 전 회 매진 기록을 세운 뒤 이국주, 장도연, 정주리, 박나래 등 최고의 스타를 배출해내 화제를 모았다.

 

<드립걸즈>는 개막 소식과 함께 관객들을 포복절도 시킬 화려한 출연진을 공개했다. ‘셀럽파이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김영희를 비롯하여 홍현희, 허안나, 성현주, 박은영이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번 드립여왕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새롭게 합류한 출연진들도 만만치 않다. 개성 만점 외모와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신기루, 조수연, 김정현이 새롭게 합류했다. 이들은 공연장을 찾아준 모든 관객들이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드립걸즈>는 오는 3월22일부터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YK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