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한해, 오는 22일 새 EP ‘Organic Life(오가닉 라이프)’ 전격 발매…개코-레디(Reddy)-노엘 등 참여

Posted on 2018.03.13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180313_한해,개코,레디,노엘

 

래퍼 한해가 오는 22일 자신의 두 번째 EP ‘Organic Life(이하 오가닉 라이프)’를 전격 발매한다.

 

지난해 11월 EXID의 하니와 함께한 ‘보는 눈’과 1월엔 ‘몫’ 등 색깔 있는 싱글들을 발매하며 이번 앨범 ‘오가닉 라이프’의 음악을 어느 정도 가늠할 수 있게 해줬던 한해는 이번 두 번째 EP 앨범을 통해 더욱 뚜렷해진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드러낼 예정이라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이번에는 화려한 피처링 라인이 참여할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끄는데,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의 레디(Reddy), 그리고 고등래퍼 출신의 노엘 등이 참여했다고 전해졌다.

 

특히 개코와 한해는 지난해 ‘쇼미더머니6’에서 다듀팀의 프로듀서와 래퍼로 만나 함께 끈끈한 우정을 선보인 적이 있는 터라 이번 한해의 새 앨범에서는 과연 두 사람이 어떤 케미를 선보였을지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2015년 발표했던 첫 EP ‘365’ 이후 약 3년 만에 발표하는 이번 한해의 두 번째 EP ‘Organic Life’는 오는 22일 전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사진/브랜뉴뮤직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