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ovie

‘사라진 밤’ 김상경-김강우-김희애 미공개 스틸 공개…숨막히는 긴장감

Posted on 2018.02.21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20180221000830399_1

 

영화 ‘사라진 밤(감독 이창희)’의 미공개 스틸 컷이 영화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에 공개된 ‘사라진 밤’의 미공개 스틸은 유독 사건에 집착하는 형사 김상경, 아내를 죽이고 완전범죄를 계획한 남편 김강우, 살해당한 후 국과수에서 사라진 아내 김희애가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주요 장면을 담고 있다.

 

먼저 시체가 사라진 사상 초유의 사건을 추적하던 중, 결정적인 단서를 발견한듯한 김상경의 표정 연기, 아내의 집착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녀를 살해한 냉정한 인물임에도 불구하고 초췌해진 모습으로 연민을 자아내는 감정을 담은 김강우의 눈빛, 그리고 미스터리 한 행방으로 모두를 미궁에 빠트리는 인물이지만 겁에 질린듯한 표정을 짓고 있는 김희애의 모습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처럼 이번에 공개된 ‘사라진 밤’의 새로운 미공개 스틸들은 시체가 사라진 밤, 과연 세 인물간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한치 앞도 예측할 수 없는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2018년 가장 강렬한 추적 스릴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는 ‘사라진 밤’은 국과수 사체보관실에서 시체가 사라진 후 시체를 쫓는 형사,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남편, 그리고 사라진 아내 사이에서 벌어지는 단 하룻밤의 예측 불가능한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극강의 스릴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3월 7일 개봉한다.

 

사진/씨네그루, (주)키다리이엔티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