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Perform

아이(I), 연극 ‘여도’ 출연 확정

Posted on 2018.01.12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아이_소

 

B1A4 바로의 여동생으로 알려진 솔로 여가수 아이(I)가 연극에 첫 도전한다.

 

12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아이(차윤지)가 연극 ‘여도’에서 교하노씨 역할을 확정짓고 현재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연극 ‘여도’는 조선 6대 임금 단종과 그의 숙부이자 조선 7대 임금 세조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단종의 시점과 세종의 시점을 오가며 단종의 죽음을 서서히 파헤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형식의 추리 사극이다. 아이가 맡은 교하노씨 역은 극중 아이를 낳지 못하는 비운의 여인으로 앞으로 아이가 어떠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첫 연기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더한다.

 

아이는 지난해 1월 데뷔 앨범 ‘I DREAM’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데뷔했다. 타이틀곡 ‘간절히 바라면 이뤄질 거야’는 공개되자마자 각종 음원사이트에 차트 상위권 진입과 동시에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성공적인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 데뷔 후 첫 연극 무대에 도전하는 것으로 노래는 물론 댄스, 연기 등 다채로운 재능을 가지고 있는 만큼 아이의 새로운 매력이 기대된다.

 

한편, 아이가 출연하는 연극 ‘여도’는 오는 13일부터 내달 25일까지 서울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