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ovie

‘겨울왕국의 무민’, 2월 8일 국내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최초 공개

Posted on 2018.01.08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main_poster

 

겨울이 찾아온 무민 골짜기에서 무민과 친구들의 특별한 겨울나기를 그린 새해 첫 해피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무민>이 반가운 국내 개봉 소식과 함께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가 지어지는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2월 8일 개봉을 앞둔 <겨울왕국의 무민>은 핀란드 국민 작가 토베 얀손의 동화 [무민 골짜기의 겨울]을 원작으로 한 작품. 특히,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할리우드 스타 빌 스카스가드와 알리시아 비칸데르가 더빙에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제작 전부터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눈이 소복하게 쌓인 무민 골짜기를 배경으로 무민 가족과 친구들의 앙증맞은 모습이 눈길을 끈다.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은 국민 캐릭터 무민부터 무민 파파, 무민 마마 그리고 무민의 친구 소리우까지. 무민 시리즈 속 대표 캐릭터들이 총출동한 메인 포스터는 단 한 장의 이미지만으로도 영화에 대한 기대를 한껏 높인다. 또, 추위로 꽁꽁 언 무민 골짜기를 따스하게 밝히는 등불과 함께 선물을 들고 어디론가 떠나는 무민의 모습은 <겨울왕국의 무민>을 통해 펼쳐질 신비한 모험에 대한 궁금증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겨울왕국의 무민>은 오는 2월 8일, 전국 메가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안다미로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