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ovie

손나은X서영희 주연 영화 ‘여곡성’, 고사 및 대본 리딩 현장 전격 공개

Posted on 2017.12.22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s3

 

손나은, 서영희 주연의 영화 <여곡성>(감독 유영선) 배급사 측이 고사와 대본리딩 현장을 전격 공개 했다.

 

영화 <여곡성>은 1986년 개봉한 동명의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집안의 세 아들이 혼례날 의문사 하는 등 원혼이 한 집안을 풍비박산 내는 과정을 그린 공포 사극물이다.

 

지난 12월 15일 고사를 치른 제작진과 배우들은, 12월 20일에 첫 촬영을 시작했다.

 

s1

 

역대 국내 공포영화 중 가장 인상깊은 작품으로 뽑히는 <여곡성>은 이번 리메이크를 통해 한층 세련되고 정제된 스릴을 선사할 예정으로, 2014년 데뷔작인 호러 영화 <마녀>로 제15회 전주국제영화제 무비꼴라쥬상을 수상하며 큰 주목을 받았던 유영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브라운관을 넘어 스크린 연기 첫 도전장을 내미는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며느리 옥분 역을, 영화 <추격자>와 <김복남 살인사건의 전말>에서 존재감 넘치는 스릴러 연기를 선보이며 명실상부한 충무로 대표 연기파 여배우 대열에 오른 서영희가 천민 출신의 정경부인 신씨 역을 맡아 두 주연 배우의 신선한 연기 호흡이 주목된다.

 

한편, 1986년 대한민국을 공포에 떨게 했던 <여곡성>은 2018년 세련되고 서늘한 공포로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플랜에이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