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트와이스,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 전체 가사 공개…귀여운 고백 “반해버렸으니까”

Posted on 2017.12.07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트와이스_하트 셰이커_가사

 

트와이스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Merry&Happy)’ 의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Heart Shaker)’의 전체 가사가 공개되며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7일 0시 JYP 및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의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 가사가 실린 이미지를 공개해 시선을 붙잡았다.

 

‘하트 셰이커’ 가사 이미지는 눈꽃과 붉은 하트로 꾸며져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특히 해당 곡 가사는 트와이스만의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귀여운 고백이 담겼다.

 

“바보처럼 안 기다려 내가 말할래 반해버렸다고 네가 맘에 든다고 하루 종일 보고 싶다고 Would you be my love 반해버렸으니까”라는 부분의 가사는 상대방을 좋아하는 마음을 주체하지 못하고 당차게 고백하는 모습이 담겨 곡 분위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더불어 “난 쯔위라고 해 무작정 인사할까”라는 가사는 완곡에서 어떤 안무를 동반해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트와이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 발매를 앞두고 연일 ‘역대급’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에게 큰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멤버들의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단체 및 유닛 티저 이미지뿐만 아니라 27장의 멤버별 티저 퍼레이드, ‘하트 셰이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대방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하트셰이커’ 의 음원 및 안무 일부가 담긴 MV 티저 영상은 지난 4일 0시 유튜브에 공개 후 이틀 만에 350만뷰, 사흘 만에 500만뷰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9명의 멤버들은 화이트 상의와 청바지, 청치마 패션으로 심플하며 시크한 느낌과 함께 상큼하고 경쾌한 군무를 선보여 팬들로부터 “역대급 히트곡 탄생 예감”이라는 호평을 받고 있다. 그런 가운데 풀버전 가사까지 공개되면서 완곡은 과연 어떤 느낌일지 더욱 호기심과 기대를 불러 일으킨다.

 

트와이스 정규 1집 ‘트와이스타그램(TWICETAGRAM)’의 리패키지 앨범 ‘메리&해피’는 타이틀곡 ‘하트 셰이커’외에 앨범명과 동명의 캐롤송 ‘메리&해피’ 등 2곡의 신곡과 정규 1집 앨범 수록곡 등 총 15트랙이 담긴다. 이중 트와이스표 캐롤송으로 주목받고 있는 ‘메리&해피’는 JYP 수장 박진영이 작사를 한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올해 2월 ‘낙낙(KNOCK KNOCK)’, 5월 ‘시그널(SIGNAL)’에 이어 10월 30일 발표한 정규 1집 타이틀곡 ‘라이키(Likey)’에 이르기까지 ‘열일’ 행보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