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멜로홀릭’ 경수진, 종영 아쉬움 달래는 비하인드 공개

Posted on 2017.12.05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경수진 비하인드

 

‘멜로홀릭’의 경수진의 종영을 앞둔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OCN 월화드라마 ‘멜로홀릭’의 종영을 앞두고 시청자의 아쉬움을 달래는 미공개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한 것. 경수진의 교복을 입은 모습부터 대본에 몰두하는 모습까지 소소하면서도 경쾌하거나 진지한 촬영장의 뒷모습이 공개되어 시청자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또한 더운 여름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도 언제나 비타민 같이 넘치는 에너지로 따라 웃게 만드는 미소는 물론 진지한 모습까지 다채로움이 넘치는 경수진의 매력은 시청자를 ‘홀릭’시킨다.

 

경수진은 ‘멜로홀릭’을 통해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로 판타지에 생명을 불어넣었다는 평과 함께 익살스러움부터 코믹함까지 제대로 내려놓은 ‘척’은 시청자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했고 의외의 허당미와 엉뚱 발랄함에 방심하는 순간 파고드는 치명적인 눈빛은 두 사람을 연기하는 변신의 마법에 ‘홀릭’하는 설득력을 부여하며 백 번의 설명을 뛰어넘는 ‘수진매직’을 선보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에 관계자는 “예리와 주리를 연기하는 경수진에 보내주시는 큰 사랑과 응원에 감사드린다. 흥미진진한 마지막 반전까지 변함없는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OCN 월화드라마 ‘멜로홀릭’은 오늘(5일) 밤 9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사진/스타하우스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