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Dizculism

박신혜, 4번째 아시아투어 ‘Flower of Angel’ 성황리에 종료

Posted on 2017.11.13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박신혜 (4)

 

배우 박신혜가 일본 팬미팅을 끝으로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6월 홍콩을 시작으로 대만, 필리핀에 이어 일본 도쿄까지 총 4개 도시에서 2017 아시아 투어 ‘플라워 오브 엔젤'(Flower of Angel)을 진행한 박신혜가 일본 팬미팅을 끝으로 4번째 아시아투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아시아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 일본 팬미팅은 지난 5일, 일본 도쿄 야마노 홀(YAMANO HALL)에서 열렸다. 이 날 박신혜는 자신의 노래 ‘My Dear’를 부르며 등장했고, SBS 드라마 ‘피노키오’ OST ‘사랑은 눈처럼’을 포함한 5곡의 라이브 무대를 펼쳤다. 또한, 그는 일본에서 방영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닥터스’의 명장면을 팬들과 함께 보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이야기했다.

 

그런가하면, 박신혜는 ‘닥터스’에서 극 중 ‘유혜정’이 실제로 입었던 의사 가운을 입고 ‘닥터유의 고민상담’ 코너를 진행했다. 팬들의 고민을 공감하며, 진심 어린 위로를 건네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도 훈훈케 했다. 이어 귀여운 곰돌이 모양에 주먹밥이 든 3단 도시락을 즉석에서 만들어 팬들에게 선물로 주는 ‘팬 사랑꾼’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특히, 이번 투어에서 박신혜는 팬들과 더욱 더 친밀하게 소통하고 싶다는 바람으로 별도의 MC없이 단독 진행을 했다. 이처럼 아름다운 그의 마음이 전해진 듯, 팬들은 팬미팅 내내 박신혜의 말 한 마디, 한마디에 뜨거운 환호와 박수로 화답했다.

 

2013년, 한국 여배우로는 처음으로 아시아투어를 시작한 박신혜는 2014, 2015년에 이어 올 해로 4번째 아시아투어를 진행했다. 아시아 팬들과 지속적으로 만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그는 명불허전 ‘한류여신’의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투어의 수익금 전액은 ‘기아대책’에 기부되어 교육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별빛천사 프로젝트’에 쓰이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한편,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 박신혜가 출연한 영화 ‘침묵'(제공 배급 CJ엔터테인먼트, 제작 용필름, 감독 정지우)은 지난 2일 개봉해 절찬리에 상영 중이다.

 

사진/솔트 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