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김재원, 現 소속사 향한 ‘깊은 신뢰’…두 번째 재계약 체결

Posted on 2017.11.10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김재원

 

배우 김재원이 끈끈한 의리를 과시했다. 현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 소속사 향한 깊은 신뢰를 증명한 것.

 

오늘 10일(금) 김재원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의 관계자는 “배우 김재원씨와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최근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이어, “자사에 대한 굳건한 믿음을 보여 준 만큼, 김재원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그의 재능이 마음껏 발휘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2014년 윌엔터테인먼트와 첫 계약을 체결한 김재원은, MBC 드라마 ‘화정’,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등에서 다채로운 캐릭터를 연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다진 것은 물론, MBC 시사프로그램 ‘리얼스토리 눈’, TV조선 예능 ‘매직 컨트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메인 MC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발휘하며 장르 불문 만능 MC로 떠오르기도 했다.

​또한, 중국 및 일본에서 한류스타로서의 변함없는 위력을 과시하고 있는 그는, 지난 9월 국내 팬미팅에 이어 오는 12월 3일(일) 오사카에서 또 한 번 팬들과 만나며, 국내는 물론 국외에서도 쉼 없는 활약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한편, 재계약 체결로 끈끈한 의리를 자랑한 김재원은 현재 차기작 검토 중에 있으며,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다양한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사진/윌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