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Perform

배우 박정아, 뮤지컬 ‘올슉업’ 2년 연속 여주 캐스팅

Posted on 2017.10.12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목_박정아 올슉업 캐스팅

 

박정아가 뮤지컬 ‘올슉업(All Shook Up)’ 여주인공에 2년 연속 캐스팅 되며 명품 라인업에 합류했다.

 

지난 2007년 첫 공연돼 대중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올슉업’이 올해 다시 찾아온다. 이 작품은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들로 채워진 주크박스 뮤지컬로 청년 엘비스가 데뷔 전 이름 모를 한 마을에 들어가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박정아는 웃음을 잃지 않는 씩씩한 캐릭터이자 사랑스러운 여인 나탈리 역으로 2년 연속 출연한다. 청년 엘비스를 보자마자 사랑에 빠져 그의 마음을 얻기 위해 남장도 마다하지 않는 적극적인 캐릭터로 매력이 넘치는 인물 중 하나다. 손호영, 휘성, 허영생, 정대현이 엘비스 역을 맡아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지난해 8월 막을 내린 뮤지컬 ‘올슉업’에서 여주인공 나탈리 역으로 맹활약한 박정아가 같은 배역에 2년 연속 캐스팅 돼 ‘믿고 보는 배우’의 명성을 쌓아갈 예정이다. 지난해 뮤지컬 ‘올슉업’과 올해 ‘영웅’을 거치며 안정된 연기력과 환상의 호흡을 선보여 차세대 뮤지컬 주자로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박정아는 현재 방영 중인 KBS2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서 아픔을 간직한 진해림 역으로 연기 내공을 드러내고 있어 안방에서 달군 화제성을 뮤지컬 무대까지 이어가며 쌍끌이 인기 시동을 걸 예정이다.

 

한편, 박정아의 나탈리를 다시 만나는 뮤지컬 ‘올슉업’은 오는 20일 오후 2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를 통해 티켓 오픈을 실시하며, 오는 11월 24일부터 내년 2월 11일까지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진행된다.

 

사진/킹앤아이컴퍼니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