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랄라스윗, 연말 소극장 콘서트 ‘나의 우주에서’ 티켓 오픈

Posted on 2017.10.11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llsw_201711_poster

 

랄라스윗이 4년째 이어오는 브랜드 공연인 연말 소극장 장기공연 ‘나의 우주에서’를 오는 11월 11일부터 총 4주간 8회차 공연으로 개최한다.

 

‘누구나 가지고 있는 추억’을 주제를 소우주로 풀어낸 연말공연 ‘나의 우주에서’는 관객들에게 언제 꺼내보아도 아름다운 기억으로 남을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4주간 총 네 개의 컨셉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객석과 무대 사이의 거리를 최대한 가깝게 배치하여 멤버들과 관객들이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공연을 즐기는 컨셉의 ‘캠프파이어’, 10월 중으로 발매될 EP 수록 곡들을 데모 버전에 가깝게 라이브로 들어볼 수 있고, 각 곡에 대한 제작 에피소드 또한 곁들여지는 ‘작업실’, 잠들기 전 편안한 분위기로 관객들을 맞이하는 ‘홈파티’, 관객들과 아티스트가 함께 2017년을 따뜻하게 마무리하는 시간인 ‘다녀왔습니다’까지, 각각의 소주제를 통해 랄라스윗은 매주 다른 컨셉과 연주자의 조합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랄라스윗 멤버들 또한 “이번 11월을 어떻게 준비해야 되나 라는 생각 때문에 굉장히 1년 내내 가장 설레게 하는 힘을 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분들이 와서 어떤 인사를 나누고 어떤 소중한 추억을 쌓게 될지 되게 설레고 기다려집니다” 와 같은 말을 통해 이번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랄라스윗의 연말 소극장 장기공연인 ‘나의 우주에서’의 티켓은 10월 11일 수요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 된다. 자세한 정보는 민트페이퍼 홈페이지(www.mintpap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해피로봇레코드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