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신동미, MBC ‘20세기 소년소녀’ 출연 확정

Posted on 2017.08.11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신동미2

 

신동미의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는 신동미가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 최정은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20세기 소년소녀’는 어린 시절부터 한 동네에서 자라온 35살, 35년 지기 세 여자들이 서툰 사랑과 진한 우정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 드라마로 배우 한예슬과 김지석、이상우 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동미는 사건 사고의 톱 아이돌 그룹을 유일하게 견딘 뚝심매니저로 아이돌 출신의 벼락스타 안소니(이상우 분)와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20년지기 친구 최정은을 연기한다.

 

이상우와의 절친 호흡은 물론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작품에 출연, 연기하는 캐릭터마다 새로운 인물로 표현해내며 급이 다른 연기를 선보인 신동미가 또 한 번 시청자의 예상을 뛰어넘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20세기 소년소녀’는 ‘응답하라 1997’ 등 ‘응답하라 시리즈’의 이선혜 작가와 ‘가화만사성’,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여왕의 교실‘ 등의 이동윤 PD가 의기투합해 우리 이웃들의 소소한 이야기를 따뜻한 감성으로 담아낼 계획이다.

 

한편, ‘20세기 소년소녀’는 방송을 앞둔 ‘왕은 사랑한다’의 후속으로, 오는 9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 /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강지은 jia7767@dizcul.co.kr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