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배우 윤시윤, 신화 신혜성 신곡 뮤직비디오 출연 확정

Posted on 2017.08.11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윤시윤

 

배우 윤시윤이 신혜성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오는 9월 5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신혜성의 스페셜 앨범 ‘Serenity’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 배우 윤시윤이 출연해 짙은 감성이 돋보이는 명품 연기를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윤시윤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평소 윤시윤과 각별한 친분을 이어오던 신혜성이 출연을 직접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에 윤시윤은 흔쾌히 출연을 결정, 신혜성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는 소감을 전하는 등 컴백을 앞두고 있는 신혜성에게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신혜성의 스페셜 앨범 ‘Serenity’는 지난 해 발매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delight’ 이후 약 1년 8개월만에 발매되는 앨범으로, 한층 깊어진 신혜성의 다채로운 음악적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발매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배우 윤시윤씨가 신혜성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됐다. 평소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윤시윤과 신혜성의 만남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를 선보여드릴 예정이니 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오는 9월 5일 스페셜 앨범 ‘Serenity’를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모아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