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닉앤쌔미, 김도현-전자맨-스페이스카우보이 참여 ‘Baby You Love Me’ 리믹스 음원 오는 16일 공개

Posted on 2017.08.11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닉앤쌔미

 

키위미디어그룹의 아티스트 중심 레이블 케이튠 콜렉티브(K-tune Collective)의 신인 남성 듀오 닉앤쌔미(Nick&Sammy)가 첫 싱글 ‘Baby You Love Me’ 의 리믹스 음원을 오는 16일 정오 공개한다.

 

이번 리믹스 음원은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들이 함께해 총 3가지 버전으로 발매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먼저, 최근 이효리의 정규 6집 앨범을 비롯해 국내 최정상 가수들과 작업한 김도현 프로듀서와 1세대 일렉트로닉 뮤직 프로듀서 전자맨, 윤상과 함께 프로듀싱 팀 원피스(1piece)의 멤버이자 음악 프로듀서 겸 일렉트로니카 뮤지션인 스페이스카우보이(Spacecowboy)가 참여, 각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닉앤쌔미는 지난 6월 22일 첫 싱글 앨범 ‘Baby You Love Me’를 발표하고 직접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에 모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보여줬다. 또한, 데뷔 전부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 K.A.R.D의 ‘Don’t recall’, 위너의 ‘Really Really’, 방탄소년단의 ‘봄날’ 등 자신들이 직접 편곡한 다양한 커버 영상들을 올려 높은 조회수를 달성하는 등 이미 해외 팬들로부터 그 실력과 인기를 입증 받은 바 있어, 닉앤쌔미가 국내 내로라하는 프로듀서들과 함께 자신들의 첫 싱글을 어떻게 재해석 했을지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도현, 전자맨, 스페이스카우보이가 참여한 닉앤쌔미의 ‘Baby You Love Me’ 리믹스 버전은 오는 16일 정오(낮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케이튠 콜렉티브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