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Dizculism

러블리즈,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성료…’6천 관객 열광’

Posted on 2017.07.31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러블리즈_두번째콘서트_올웨이즈 (2) 러블리즈_두번째콘서트_올웨이즈 (6)

 

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가 뜨거운 여름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러블리즈는 지난 29, 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17 LOVELYZ SUMMER CONCERT [Alwayz]’를 열고 약 6천여 명의 관객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먼저 정규 2집의 타이틀 곡인 ‘WoW!(와우)’로 활기차게 포문을 연 러블리즈는 어느 때 보다도 화려한 무대를 펼쳤고, ‘놀이공원’, ‘아츄(Ah-Choo)’, ‘안녕(Hi~)’, ‘Destiny(나의 지구)’, ‘캔디젤리러브(Candy Jelly Love)’ 등 이 이어지며 약 25곡을 열창하며 관객들과 호흡했다.

 

특히 세 팀으로 나눠진 유닛 스페셜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애&지수의 ‘나의 연인’, 베이비소울&진의 ‘새벽별’, 미주&수정&예인의 ‘The(더)’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의 심장을 설레게 하며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이번 공연에서는 썸머 콘서트인 만큼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다채로운 시원한 무대 연출이 이어졌다. 오프닝에서는 공중에서 내려오는 여름 밤하늘을 형상화한 장치가, 유닛 무대인 ‘The(더)’ 에서는 물총과 워터캐논이 사용되며 무더위로 지친 관객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했으며, 팬들은 공연 내내 떼창으로 화답하며 멤버들과 함께 호흡했다.

 

또한, 이번 공연의 하이라이트인 러블리즈의 새로운 앨범에 수록될 신곡 ‘Fallin’(폴린’)’이 최초 공개됐다. 알앤비 감성을 담은 이 곡은 러블리즈 특유의 발라드 감성과 완벽한 라이브 실력이 더해져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한층 끌어 올렸다. 공연이 절정에 이르자 러블리즈의 히트 넘버가 이어졌고, 총 3시간의 러닝타임을 가득 채우며 공연은 마무리됐다.

 

러블리즈는 콘서트에 도움을 주는 소속사, 부모님, 공연 스태프들에게 인사를 했고, “쉬는 동안 러블리너스(팬)분들이 떠나면 어떡하나 걱정했지만, 오늘 이렇게 자리를 가득 채워주고 함성 질려줘서 감사하다. 언제나 함께하자” 고 말하며 벅찬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

 

한편, 러블리즈는 한국 콘서트에 이어 오는 8월5일과 6일 양일간,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일본 단독 콘서트 ‘2017 LOVELYZ SUMMER CONCERT [Alwayz] in JAPAN’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