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ovie

아만다사이프리드 주연 ‘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 오는 19일 개봉확정

Posted on 2017.07.10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크기변환_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

 

키위컴퍼니(대표 정철웅)가 배급을 맡은 영화 <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이 개봉을 앞두고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은 아카데미와 골든글로브 여우주연상 7회 수상에 빛나는 할리우드의 살아있는 전설 셜리 맥클레인과 <맘마미아!>,<레미제라블>로 이름을 알린 세계적인 흥행배우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만나 화제를 모았다. 은퇴한 완벽주의자 광고 에이전시 보스가 인생의 완벽한 엔딩을 위해 사망기사 전문기자를 고용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공감 코미디이다.

 

셜리 맥클레인이 광고 에이전시 보스 ‘해리엇’을,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사망기사 전문기자 ‘앤’을 연기한다. 마크 펠링톤 감독은 <아이 멜트 위드 유>, <맨 프럼 어스> 등의 기획, 연출을 맡은 바 있다.

 

자신의 사망기사를 직접 쓴다는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가슴 따뜻한 메시지, 까탈스러운 80세 완벽주의자와 사망기사 전문기자, 막말 문제소녀라는 개성있는 캐릭터의 만남과 동행이 관객들에게 기분좋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명곡들의 절묘한 조합으로 음악영화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의 OST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개봉 전 진행된 시사회를 통해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도 ‘인생영화’ 등으로 호평하고 있어 <인턴>, <버킷리스트>를 잇는 세대를 초월한 공감영화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앞서 제33회 선댄스 영화제에 공식 초청되며 재미와 완성도를 입증 받았다.

 

한편, <내가 죽기 전에 가장 듣고 싶은 말>은 7월 19일 개봉한다.

 

사진/키위컴퍼니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