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ovie

배우 김지원, 영화 ‘조선명탐정3’(가제) 출연 확정…생애 첫 사극 도전

Posted on 2017.07.06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김지원 (2)

 

배우 김지원이 영화 <조선명탐정3>(가제)에 출연, 생애 첫 사극 연기를 펼친다.

 

6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배우 김지원이 영화 <조선명탐정3>(가제) 여자 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라며, “스크린을 통해 생애 첫 사극 연기를 선보일 김지원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조선명탐정3>(가제)는 의문의 흡혈 연쇄 살인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다시 뭉친 명탐정 ‘김민'(김명민 분)과 ‘서필'(오달수 분), 그리고 기억을 잃어버린 채 이들과 함께 하는 여인(김지원 분)의 이야기를 담은 코믹 어드벤처 탐정극이다. 2011년 <조선명탐정: 각시투구 꽃의 비밀>을 시작으로 2015년 <조선명탐정: 사라진 놉의 딸>로 연이은 흥행에 성공한 김석윤 감독이 다시 메가폰을 잡는다.

 

이 가운데 김지원은 기억을 잃은 채, 김명민, 오달수와 함께 사건을 풀어나가는 여인으로 분한다.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풍기면서도, 능동적인 태도로 사건 해결에 직접적인 도움을 주며 극을 함께 이끌어 갈 예정이다. 이에 기존의 <조선명탐정>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로 등장할 김지원의 모습이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특히, 김지원은 <조선명탐정3>(가제)를 통해 첫 사극 연기에 도전한다. 그간 로맨틱 코미디부터 공포, 멜로까지 장르 불문, 캐릭터 불문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김지원이 선보일 사극 연기는 어떨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김지원과 함께 김명민, 오달수, 이민기가 출연을 확정한 영화 <조선명탐정3>(가제)는 2017년 8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사진/킹콩 by 스타쉽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