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이재욱X고윤정, ‘환혼2’ 듀오 포스터 공개

Posted on 2022.11.23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환혼: 빛과 그림자’ 이재욱, 고윤정이 포스터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tvN 새 토일드라마 ‘환혼: 빛과 그림자’(이하 ‘환혼2’)는 역사에도 지도에도 존재하지 않은 대호국을 배경으로, 영혼을 바꾸는 ‘환혼술’로 인해 운명이 비틀린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성장해가는 판타지 로맨스. 죽음 끝에서 살아 돌아온 장욱(이재욱 분), 그리고 3년이 지난 뒤 새롭게 펼쳐지는 술사들의 이야기를 다룰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환혼’ 측이 23일, 듀오 포스터를 공개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공개된 포스터는 이재욱과 고윤정의 숨 막히게 가까운 투샷으로 눈길을 끈다. 앉아있는 이재욱 뒤로 고윤정이 서 있는데 서로의 심장박동 소리가 들릴 듯 가까운 두 사람의 거리감과 설레는 무드가 눈길을 끈다.

 

이재욱은 자기 어깨에 닿은 고윤정의 손을 자신의 커다란 손으로 감싸 쥔 채 반대쪽 손목에 입을 맞추고 있어 아찔함을 더한다. 특히 고윤정의 손목에 감겨 있는 의문의 팔찌에 이목이 쏠린다.

 

마치 팔찌를 끊으려는 듯 고윤정의 손목에 키스하는 이재욱의 강렬한 눈빛과 슬픔이 서려 있는 고윤정의 표정이 만들어내는 온도 차가 두 사람의 향후 관계 변화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에 ‘나의 깊은 어둠 속, 빛나는 단 하나의 너’라는 카피처럼 이들이 그려낼 로맨스에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환혼: 빛과 그림자’는 오는 12월 10일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사진/tvN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