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오마이걸 유아, 11월 14일 미니 2집 ‘SELFISH’ 발매 확정

Posted on 2022.10.27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오마이걸(OH MY GIRL) 유아가 오는 11월 14일 두 번째 미니 앨범으로 컴백한다.

 

2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오마이걸 유아가 오는 11월 14일 미니 2집 ‘SELFISH’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유아가 지난 2020년 발매했던 솔로 데뷔 앨범 ‘Bon Voyage’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미니 앨범이다. 첫 앨범만으로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음악적 색채와 이색적인 콘셉트를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자신만의 독보적 아이덴티티를 확고하게 각인시켰던 만큼, 이번 신보에 더욱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더불어 솔로 데뷔 타이틀곡 ‘숲의 아이(Bon Voyage)’는 발매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에서 1위부터 4위까지 최상위권을 기록, 음악방송 1위까지 차지하는 등 놀라운 성과를 거두며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치렀다.

 

이처럼 화제성과 성적, 모든 면에서 ‘차세대 솔로 퀸’의 진가를 제대로 증명해냈기에, 약 2년 만에 다시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올 유아에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마이걸 유아는 오는 11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SELFISH’를 공개한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