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케플러, 프로모션 스케줄러 오픈

Posted on 2022.09.27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그룹 Kep1er(케플러)가 오는 10월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선보인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2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 앨범 ‘TROUBLESHOOTER (트러블슈터)’의 프로모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케플러는 27일 앨범 예약 판매와 오는 28일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무드 필름,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스케줄러는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키치한 감성의 배경과 독특한 아이콘을 활용해 케플러가 이번 앨범을 통해 선보일 모습을 향한 궁금증 또한 높이고 있다.

 

‘트러블슈터’는 케플러가 지난 6월 선보인 두 번째 미니 앨범 ‘DOUBLAST (더블라스트)’ 이후 약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탈 신인급 실력과 빛나는 존재감으로 글로벌 팬들의 눈도장을 찍은 케플러는 ‘트러블슈터’를 통해 한계 없는 성장을 입증하며 가요계를 케플러로 물들일 예정이다.

 

또한 케플러는 오는 10월 10일 서울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데뷔 첫 단독 팬미팅 ‘Kep1anet(케플래닛)’도 앞두고 있다. 케플러는 이날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생중계를 진행하며 전 세계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전망이다.

 

한편, 케플러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트러블슈터’는 오는 10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 예정이다.

 

사진/웨이크원, 스윙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