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아이즈원 출신’ 이채연, 솔로 데뷔 확정…오는 10월 목표

Posted on 2022.09.15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가수 이채연이 솔로 데뷔를 확정 지었다.

 

15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이채연이 오는 10월 발매를 목표로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이채연은 아이즈원(IZ*ONE)의 메인 댄서로 활약하며 깃털처럼 가벼운 춤 선과 시선을 사로잡는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 탄탄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WM엔터테인먼트 복귀 후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의 ‘Peaches’ 댄스 영상과 새로운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홀로서기를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를 뜨겁게 달궜던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 출연, ‘원트(WANT)’의 크루원으로 활약하며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다. 포기를 모르는 도전 정신과 긍정적 마인드로 자신의 실력을 입증하며, 응원을 유발하는 성장 캐릭터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각종 방송과 콘텐츠 등으로 공개된 안무 영상마다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만큼 ‘차세대 퍼포먼스 퀸’으로 도약할 이채연의 솔로 데뷔 소식과 향후 행보에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다.

 

한편, 솔로 데뷔를 확정 지은 이채연은 오는 10월 발매를 목표로 현재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WM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