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남궁민, ‘천원짜리 변호사’ 대본리딩 현장 공개

Posted on 2022.08.12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가 대본리딩 현장을 공개했다.

 

‘오늘의 웹툰’ 후속으로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극본 최수진, 최창환/연출 김재현, 신중훈/제작 스튜디오S)는 수임료는 단돈 천원 실력은 단연 최고, ‘갓성비 변호사’ 천지훈이 빽 없는 의뢰인들의 가장 든든한 빽이 되어주는 통쾌한 변호 활극. 특히 연기력과 흥행파워를 모두 지닌 ‘믿보남궁(믿고 보는 남궁민)’ 남궁민이 ‘스토브리그’ 신드롬 이후 SBS에서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다.

 

뿐만 아니라 ‘천원짜리 변호사’는 남궁민을 필두로 김지은-최대훈-이덕화-박진우-공민정에 이르기까지, 찰진 재미를 보장하는 캐스팅 라인업을 완성해 기대감을 높인다. 남궁민은 천 원짜리 한 장으로 만날 수 있는 가성비 최강의 법조 히어로 ‘천지훈’ 역을 맡아 또 하나의 인생캐 경신을 예고한다.

 

이와 관련해 ‘천원짜리 변호사’의 본격적인 주말 안방상륙을 예고하는 첫 대본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대본리딩에는 연출을 맡은 김재현 감독과 최수진-최창환 작가를 비롯해 남궁민, 김지은, 최대훈, 이덕화, 박진우, 공민정 등 주요 출연자들이 모두 참석해 첫 연기 호흡을 맞췄다.

 

대본리딩 직후 남궁민은 “너무나도 기대하는 작품이다. 작가님, 감독님과의 호흡이 너무 잘 맞는다. 남녀노소 구분 없이 편하게 볼 수 있고, 웃을 수 있고, 감동도 드릴 수 있는 드라마다. 밝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기분 좋은 출사표를 던졌다. 또한 김지은은 “천 원으로 만나볼 수 있는 히어로물이라 할 수 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시청을 독려했고, 최대훈 역시 “편안하고 재미있고 마음 따뜻한 이야기가 여러분께 찾아갈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해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올 하반기에 방송 예정이다.

 

사진/SBS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