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베이빌론, 인스타그램 공개 영상 화제…”글로벌 팬들 환호”

Posted on 2022.07.20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베이빌론의 세 번째 정규앨범 EGO 90’S가 19일 오후 6시에 발매된 가운데, 베이빌론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영상이 화제가 되며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댓글 세례가 빗발치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레트로한 느낌의 바탕을 배경으로 이번 베이빌론의 앨범에 참여한 이효리, 박진영(JYP), 엄정화, 듀스 이현도, 브라운 아이드 소울 영준, 업타운 정연준, 하림, 김범수 등 한국 가요계의 레전드들의 모습이 이어진다. 엔딩은 베이빌론의 등장으로 끝난다.

 

실제로 영상에 등장한 아티스트들은 이번 베이빌론의 세 번째 정규앨범 EGO 90’S 에 참여한 한국가요계의 전설적인 아티스트들이다.

 

게시물에는 음반의 완성도를 증명이라도 하듯 베이빌론을 응원하는 국내 팬들을 비롯하여 글로벌 팬들의 수많은 댓글이 달렸다.

 

베이빌론은 그간 지코 ,이효리 , 제시 ,수지, 레드벨벳 예리, 이효리, 박재범, 팔로알토 , 도끼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로 불려온 주인공이다.

 

이번 베이빌론이 업로드한 영상과 음악에 전세계 팬들이 집중하는 이유는 케이팝이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는 가운데, 한국의 레전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베이빌론의 완성도 있는 음악이기 때문이라는 게 업계의 평가다.

 

베이빌론은 “이번 세 번째 정규앨범에 모든 역량을 쏟아 부었다” 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또한 “업로드 한 영상에 보여준 많은 글로벌 팬들의 관심에 감사드린다” 고 전했다.

 

또한 베이빌론은 자신의 인스타에 “트렌드함 속에서 변하지 않고 영원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다는 걸 느낄 수 있었고 레전드 선배님들이 있어 더 행복하고 편하게 음악할 수 있다는 걸 느낄 수 있는 앨범 작업이었다” 며 “범수형과 효리누나와 함께한 곡은 곧 들으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기다려달라” 고 덧붙이며 추가 공개 곡에 대한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베이빌론의 세 번째 정규앨범 EGO 90’S 는 19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 발매되었다.

 

사진/스위치프로모션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