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박주현X김영대X김우석, 드라마 ‘금혼령’ 출연 확정

Posted on 2022.06.14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배우 박주현과 김영대, 김우석이 로맨틱 코미디 사극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에 출연을 확정했다.

 

MBC 새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제작 본팩토리/ 이하 ‘금혼령’)은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금혼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할 수 있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이 나타나 벌이는 유쾌, 통쾌한 궁궐 사기극이다.

 

찰떡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체불가 매력을 발산 중인 박주현, 김영대, 김우석이 각각 사기꾼 궁합쟁이 ‘소랑’, 조선 대표 사랑꾼 ‘이헌’, 의금부 도사 ‘이신원’으로 분할 예정이다.

 

박주현은 넷플릭스 ‘인간수업’에서 배규리 역을 맡아 열연을 선보이며 대중에게 단번에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마우스’, ‘좀비탐정’ 등으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한 그녀가 ‘금혼령’에서는 사기꾼 궁합쟁이로 분해 새로운 연기 변신에 나선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펜트하우스’, ‘별똥별’ 등 드라마계의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한 김영대는 조선의 왕이자 대표 사랑꾼인 이헌 역을 맡았다. 이헌은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서 뭐든 다 해줄 수 있는 인물로, 김영대가 스윗한 매력을 가득 품은 캐릭터의 모습을 어떻게 그려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보이스’, ‘너와 나의 경찰수업’, ‘군검사 도베르만’ 등의 작품을 통해 안방극장에 존재감을 확실하게 각인시킨 김우석은 극 중 영의정 댁 장남이자 의금부 도사 이신원 역을 맡았다. 이신원은 차가운 듯 따뜻하고, 무심한 듯 달콤한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의금부 도사 이신원 역으로 변신한 김우석이 어떤 매력으로 여심을 설레게 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박주현, 김영대, 김우석은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열연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에 통통 튀는 세 청춘남녀가 그려나갈 ‘금혼령’은 어떤 모습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금혼령’은 천지혜 작가의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웹툰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천지혜 작가가 이번 드라마의 극본을 맡아, ‘내 뒤에 테리우스’와 ‘두번은 없다’ 공동연출을 맡은 박상우 감독과 의기투합 할 예정이다.

 

사진/각 소속사 제공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