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이종석X임윤아, ‘빅마우스’ 7월 MBC 편성 확정

Posted on 2022.04.26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이종석, 임윤아의 드라마 ‘빅마우스’ 가 오는 7월 MBC 편성을 확정지어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MBC 새 금토드라마 ‘빅마우스’(크리에이터 장영철, 정경순/ 극본 하람/ 연출 오충환)는 승률 10%의 생계형 변호사가 우연히 맡게 된 살인 사건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희대의 천재사기꾼 ‘빅마우스(Big Mouse)’가 되어 살아남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음모로 얼룩진 특권층의 민낯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배가본드’를 비롯해 수많은 웰메이드 드라마를 써내려간 장영철, 정경순 작가의 크리에이터 참여와 함께 ‘호텔 델루나’, ‘닥터스’, ‘당신이 잠든 사이’, ‘스타트업’ 등 여러 작품으로 굳건한 팬층을 이루고 있는 오충환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빅마우스’는 무엇보다 유일무이한 두 배우 이종석(박창호 역)과 임윤아(고미호 역)가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부부로 만나면서 글로벌 팬들의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여기에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공고히 다지고 있는 배우 김주헌(최도하 역), 옥자연(현주희 역), 양경원(공지훈 역), 곽동연(제리 역) 등 엄청난 라인업이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빅마우스’ 제작진은 “오래 기다리셨던 것만큼 시청자분들의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는 작품이 되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빅마우스’는 MBC 금토드라마 ‘닥터 로이어’의 후속으로 오는 7월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A-MAN프로젝트, SM엔터테인먼트, 솔트엔터테인먼트, 청춘 엔터테인먼트, 하이스토리 디앤씨, 에이치앤드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