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손예진, 드라마 ‘서른, 아홉’ 스틸컷 공개

Posted on 2022.01.13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JTBC 새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극본 유영아/ 연출 김상호/ 제작 JTBC스튜디오, 롯데컬처웍스)에서 강남 피부과 원장 차미조 역을 맡은 손예진의 스틸을 공개, 드라마를 기다리는 팬들의 반가운 기대감이 쏟아지고 있다.

 

오는 2월 16일(수) 첫 방송 예정인 ‘서른, 아홉’은 마흔을 코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 손예진(차미조 역)과 전미도(정찬영 역), 김지현(장주희 역)이 세 친구로 캐스팅돼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극 중 손예진이 맡은 차미조 캐릭터는 강남 한가운데 번듯한 자기 병원을 차린 피부과 원장, 성공한 서른아홉 살 여성이다. 사랑이 넘치는 가족과 유복한 가정환경 속에 모난 데 없이 자란 차미조는 불의(不意)와 타협하지 않는 올곧은 신념과 상대를 배려하면서 자신의 의사를 표현할 줄 아는 현명함을 지녔다.

 

클래식은 잘 모르지만 라흐마니노프 피아노 협주곡은 공연장을 찾아갈 만큼 좋아하고, 고대하던 안식년에 골프 유학을 계획할 정도로 취미인 골프에 열성인 그녀는 좋아하는 것들에 늘 진심이고 능동적이다. 이런 차미조가 안식년을 포기하고 사랑하는 친구들인 정찬영(전미도 분), 장주희(김지현 분)를 위해 특별한 서른아홉 살을 보내기로 결심, 그 어느 때보다 온 마음을 다할 그녀의 하루하루가 궁금해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병원장의 온화한 미소부터 아이 같은 천진난만함까지 차미조 역에 온전히 스며든 손예진의 다양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특히 시선을 절로 이끄는 손예진만의 우아한 분위기가 차미조 캐릭터의 매력을 한층 더 눈부시게 빛내고 있는 것.

 

손예진은 극 중 차미조가 새로운 만남과 도전 그리고 이별과 마주하는 등 기쁨과 슬픔, 분노와 회한으로 점철될 서른아홉의 삶을 표현하는 만큼 다채로운 감정 열연을 예고하고 있다. 매 작품 진정성 깃든 연기를 보여준 그녀가 ‘서른, 아홉’을 통해 어떤 감동을 안겨줄지, 차미조로 변신한 손예진과의 첫 만남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

 

한편, JTBC 새 수목드라마 ‘서른, 아홉’은 오는 2월 16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JTBC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