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안은진X유아인X전성우X김윤혜, 넷플릭스 ‘종말의 바보’ 캐스팅

Posted on 2022.01.13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넷플릭스(Netflix)의 ‘종말의 바보’ 에 안은진, 유아인, 전성우, 김윤혜가 캐스팅 됐다.

 

‘종말의 바보’ 는 지구와 소행성 충돌까지 200일, 눈앞에 예고된 종말을 앞두고 혼란에 빠진 세상과 남은 시간을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안은진이 진세경 역으로 확정되었다. 한때 중학교 기술가정교사였지만 소행성 사태 발발 후 웅천시청 아동청소년부에서 자원봉사를 하며 위험에 빠진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남몰래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유아인은 하윤상 역을 맡아 넷플릭스와 다시 조우한다. 윤상은 세경의 오랜 연인이자 생명공학연구소 연구원으로 안전한 미국에서 위험 지역인 대한민국으로 한달음에 달려와 세경 곁을 지킨다.

 

전성우는 우성재 역을 맡았다. 소행성 사태가 발표된 후 사라진 주임신부를 대신해 하루아침에 보좌신부가 된 그는 각종 소문에 혼란스러운 마음을 다잡고 신도들을 보살핀다.

 

김윤혜는 강인아 역에 낙점되었다. 인아는 전투근무지원 대대 중대장으로 보급 수송과 치안 유지를 위해 폐허가 된 웅천시 곳곳을 누빈다.

 

한편, ‘종말의 바보’ 는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각 소속사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