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여자친구 유주, 오는 18일 솔로 데뷔

Posted on 2022.01.03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유주(YUJU)가 2022년의 시작과 함께 솔로 아티스트로 첫 발을 뗀다.

 

유주는 3일 0시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새로운 음악 스토리의 시작을 알렸다. 걸그룹 여자친구 이후 1년 2개월 만의 컴백이자, 뜻깊은 솔로 데뷔의 신호탄이라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티저 이미지 안에서 유주의 솔로 데뷔일은 18일을 가리키고 있다. 첫 발걸음부터 미니앨범으로 준비한 점도 인상적이다. 앨범 명은 ‘REC.’, 레코딩을 의미하는 줄임말이지만 그 안에 담겨진 속뜻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비주얼적인 임팩트도 인상적이다. 이미지 전체를 지배하는 강렬한 레드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우아하게 퍼져있는 드레스와 함께 유주의 눈빛 역시 매혹적이다. 음악과 더불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링이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유주의 음악적 역량이 매우 놀랍게 여겨질 앨범”이라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뜻깊은 첫 출발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유주는 18일 첫 솔로 앨범 ‘REC.’가 발매 되기 전까지 다양한 티저를 차례로 공개한다. 솔로 데뷔의 숨겨진 코드를 하나씩 벗겨가며, 팬들과 교감할 예정이다.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