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김남길X진선규X김소진,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오는 1월 14일 첫방송 확정

Posted on 2021.11.30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SBS가 2022년 첫 드라마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을 선보인다.

 

SBS 새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설이나 극본, 박보람 연출)은 동기 없는 살인이 급증하던 시절, 악의 정점에 선 연쇄살인범들의 마음속을 치열하게 들여다봐야만 했던 대한민국 최초 프로파일러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장르물의 명가 SBS가 선보이는 웰메이드 범죄 심리 수사극을 예고하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화려한 배우진도 시선을 모은다. ‘열혈사제’로 압도적 연기력을 보여줬던 김남길은 송하영 역을 맡았고, 믿고 보는 배우 진선규는 국영수로 분한다. 또 스크린과 무대를 넘나들며 활약하는 김소진은 윤태구로 분해 연기 신들의 만남을 성사시켰다. 여기에 이대연, 김원해, 정만식, 정순원, 려운 등의 막강한 배우 라인업도 활약을 기대하게 하는 바.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2022년 1월 14일 금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 된다.

 

이와 관련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제작진은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이 2022년 SBS 첫 드라마로 나서게 됐다. 김남길, 진선규, 김소진을 비롯한 배우 및 제작진 모두 더 좋은 드라마, 더 의미 있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2022년 SBS 첫 드라마이자, 2022년 꼭 봐야 할 드라마가 될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에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2022년 1월 14일 금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SBS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