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매력 한도 초과’ 정호연, 시선 압도하는 주얼리 화보

Posted on 2021.10.27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배우 정호연의 명품 매력인 담긴 주얼리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1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메종 부쉐론(BOUCHERON)과 함께했다.

 

공개된 화보 속 정호연은 톱모델 다운 완벽한 프로포션과 다채로운 포즈 그리고 연기로 다져진 생동감 넘치는 눈빛으로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화보 컷 마다 보여준 다양한 스타일과 그에 맞게 매치한 독창적인 디자인의 주얼리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인간 부쉐론’의 면모를 뽐냈다.

 

정호연은 화이트 셔츠와 데님, 코듀로이와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에 쎄뻥 보헴 (Serpent Boheme) 컬렉션을 레이어드 해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쎄뻥 보헴은 관능적인 뱀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은 부쉐론의 아이코닉 라인으로 최근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정호연은 유쾌함과 자유로움, 창의성 그리고 독보적인 패션 감각으로 부쉐론의 정신을 대변한다. 그녀가 착용한 고양이 블라디미르를 재해석한 링은 부쉐론의 상징인 애니멀 작품들을 탄생시킨 애니멀 (Animaux de) 컬렉션으로, 섬세하게 세공된 코와 깃털, 눈은 블랙 사파이어로 표현해 애니멀이 지닌 의미와 그들의 사실적인 표정을 담은 디테일한 텍스처 표현이 특징이다.

 

한편, 최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 속 럭셔리 패션으로 화제 된 주얼리 역시 부쉐론 제품이다. 정호연이 화보와 예능에서 선보인 하이 주얼리는 모두 부쉐론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코스모폴리탄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