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Broadcast

김유정, 화보 공개…한층 성숙해진 비주얼 눈길

Posted on 2021.10.25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배우 김유정의 한층 짙어진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지난 22일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김유정과 프랑스 대표 럭셔리 브랜드 셀린느(CELINE)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김유정은 청순한 비주얼과 한층 짙어진 성숙미를 발산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화보 속 김유정은 무심한 듯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셀린느의 21 윈터 컬렉션의 다양한 스타일과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속 김유정은 셀린느 21 윈터 컬렉션의 백 아이템을 포함해 시어링 베스트와 데님 자켓을 레이어드하거나 셋업 스타일링에 볼캡을 착용하는 등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빈티지한 감성의 셀린느 폴코백을 착용해 내추럴한 룩을 선보이기도 하고,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셀린느의 타부백이나 로미백을 착용해 도시적인 무드를 연출하며 완벽한 겨울 여인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여기에 김유정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유정은 최근 드라마 ‘홍천기’에서 쾌활하고 건강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천재적인 그림 실력을 가진 여 화공 ‘홍천기’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김유정 특유의 밝은 매력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풀어내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많은 시청자에게 사랑받으며 또 한번 인생 캐릭터를 갱신했다. 현재 월화극 시청률 1위인 ‘홍천기’를 통해 깊이 있는 내공으로 명실공히 사극여신의 진가를 입증하고 있는 배우 김유정은 드라마를 통해 한복의 수려한 자태를 보여줬다면 이번 화보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며 로맨틱 여신의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셀린느와 김유정이 함께한 화보는 보그 코리아 11월호 매거진과 공식 웹사이트,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김유정이 착용한 셀린느의 모든 아이템은 청담 전문점을 비롯한 전국 셀린느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셀린느(CELINE)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