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Make Loud Culture

Dizcul » Music

블랙핑크 로제, ‘Gone’ M/V 메이킹 필름 공개

Posted on 2021.04.08 | By

0 Flares Twitter 0 Facebook 0 Filament.io 0 Flares ×

0000729047_001_20210408083940347

 

블랙핑크 로제의 솔로곡 ‘Gon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메이킹 필름이 8일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됐다.

 

‘Gone’ 뮤직비디오 메이킹 필름은 디렉션에 집중하는 로제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보랏빛 미니 원피스를 입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 그는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가자 그윽한 눈빛으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순식간에 감정 연기에 몰입했다.

 

촬영 도중 잠시 셀프 카메라를 켠 로제는 “약 1년 반 전 ‘Gone’을 녹음한 뒤 계속 갖고 있었다. 듣는 순간 너무 좋았다. 그때부터 제가 진짜 좋아한 노래”라고 말했다.

 

‘Gone’ 뮤직비디오에는 사랑했던 사람과의 행복했던 과거, 이별 후 홀로 남은 상황이 교차 편집돼 담겼다. 파노라마처럼 스쳐 가는 지난날을 회상하는 로제의 모습과 호소력 짙은 그의 목소리는 애절한 감성을 배가했다.

 

한편, 로제의 ‘Gone’ 뮤직비디오는 월드와이드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호응 속 공개 반나절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며 ‘유튜브 24시간 내 가장 많이 본 동영상’ 1위에 올랐다. 이어 8일 현재 2600만뷰를 훌쩍 넘어서며 타이틀곡 ‘On the Ground’ 못지 않은 인기 상승세를 타고 있다.

 

‘Gone’은 로제의 솔로 앨범 ‘R’의 서브 타이틀곡이다. 떠나간 연인을 마지막으로 정리하는 마음을 담백하게 풀어낸 가사와 기타 위주의 미니멀한 편곡이 인상적인 노래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노준영 nohy@dizcul.co.kr

지정된 태그가 없습니다

Comments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